달력

3


Update

- 리얼맥은 다음 방법 참고 : http://osx86.tistory.com/1456

- 해킨토시 또다른 방법 : UniBeast: Mac OS X Lion 이상 부팅가능한 USB 드라이버 만드는 방법

- 해킨토시용 최신 부트로더 Clover


준비물 :

- Multibeast , MyHack Installer , KakeWalk 또는 Niresh12495 OS X 10.8 배포본dmg이미지를 USB에 넣어서 PC에 설치해야할때만 필요.  

- Retail이미지나 해킨 배포본 이미지 : http://osx86.tistory.com/847

1. 다음과 같이 더블 클릭하여 Retail이미지나 해킨배포본 이미지를 마운트한다.

SnowLeo


2. 디스크 유틸리티를 실행한다.
DiskUtility

3. USB를 파티션한다.  이때 옵션을 선택하여 GUID파티션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
DiskUtility

4. 복원탭을 눌러주고 Retail이미지나 해킨배포본 이미지를 소스로 USB를 대상으로 설정한다.
DiskUtility

5. 복원을 눌러주어 이미지 카피를 한다.
-  리얼맥은 여기까지가 끝이다.  재부팅하여 옵션키를 누른다음 USB파티션을 선택하고 설치과정에 진입한다.
-  다음 단계는 일반PC에 Mac OS X 를 설치할때 필요한 단계이니 리얼맥유저는 skip하시라.  


6. Multibeast를 이용하여 Chimera(구 Chameleon)부트로더를 설치한다.  
- 이때 해킨 드라이버가 없는 초심자라면 EasyBeast Install 을 선택하여 주어 해킨드라이버 종합선물세트를 설치한다. 운이좋으면 부팅될 것이다. 
- EasyBeast Install 을 선택하여 설치하면 /Extra 폴더를 구성하여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해킨드라이버를 설치한다. 

Multibeast
7. 이제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USB로 부팅시도해 본다.


:
Posted by uno-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