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

« 2024/3 »

  • 31
2024. 3. 28. 15:46

윤석열 한동훈 거르고 오세훈 News2024. 3. 28. 15:46

 

윤석열 한동훈 거르고 오세훈

 

:
Posted by Ritz®™
2024. 3. 28. 15:45

소나무당으로 갈아탄 이유 News2024. 3. 28. 15:45

 

소며 들었다.

:
Posted by Ritz®™

 

조국, '대파 논란' 이수정에 "잘~하고 계신다"

 

 
"부산에 연고가 있다고 여기(해운대갑) 출마를 하신 것 같은데 윤 정권의 비리와 실정에 책임을 지고 대국민 사과부터 하라"

"잘~ 하고 계신다. 계속, 계속 그렇게 하시라"

부산 해운대에서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린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작정한 듯 윤석열 대통령과 여당에 공세를 퍼부었다. 그는 윤석열 대통령의 측근으로 불리는 주진우(해운대갑) 국민의힘 후보에게 사과를 요구하거나 이수정(수원정) 후보의 '파 한뿌리' 논란까지 소환하며 본선 첫날부터 각을 세웠다.

:
Posted by Ritz®™

 

"부산도 디비졌다…더 이상 안된다. 이 꼬라지로 가다 나라 망해"

 

"부산도 디비졌다…더 이상 안된다. 이 꼬라지로 가다 나라 망해"

 

(부산=뉴스1) 박채오 조아서 기자 =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부산을 찾아 '정권심판'을 강조했다.

조 대표는 이날 오전 해운대구 동백섬 등대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부산은 우리나라 정치적 민주화를 이끌어냈던 부마항쟁의 진원지이다"며 "윤석열 독재 정권하에 우리가 힘들어하고 고통받고 있는데, 그 뜻을 되살리기 위해 군사독재 정권을 해결한 부산에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곳 부산에서 시작을 한 뒤 대구로, 대전으로, 서울로 올라갈 것"이라며 "부산에서 '부산혁신당'이 동남풍을 일으켜서 전국적으로 밀고 올라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조 대표를 비롯해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후보, 지지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지지자들은 더불어민주당의 당 색인 '파란색' 하트 장식을 들고 '조국 화이팅'을 연호하기도 했다.

이에 조 대표를 비롯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후보들은 "부산도 디비졌다(뒤집혔다의 부산 사투리)"고 화답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또 이날 출정식에 앞서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역에서 출근인사를 한 점을 언급하며 "비례대표 후보가 할 수 있는 것은 특정 지역에 가서 인사하고 '투표합시다' 이 정도밖에 없다"며 "윤석열 정권의 탄생과 그 뒤로 각종 행태에 책임 있는 사람들이 있는 곳을 찾아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해운대구 센텀시티역은 '찐윤'으로 불리는 주진우 전 대통령실 법률비서관이 출마한 지역구다.

조 대표는 "제가 아는 바로 (주진우 국민의힘 후보)윤석열 검찰 시절에 검찰 라인의 핵심이다"며 "해운대에서 시작한다는 게 특별히 주진우 후보를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주진우 후보는 윤석열 정권의 탄생과 그 뒤에 윤석열 정권의 실정과 무능에 책임을 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https://v.daum.net/v/20240328110244759

 

"부산도 디비졌다"…조국 "이 꼬라지로 가다 나라 망해"

(부산=뉴스1) 박채오 조아서 기자 =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부산을 찾아 '정권심판'을 강조했다. 조 대표는 이날 오전 해운대구 동백섬 등대 앞에

v.daum.net

 

:
Posted by Ritz®™

 

[1보] 헌재 "이동관·검사 탄핵 적법하게 재발의된 것"…권한쟁의 각하

 

:
Posted by Ritz®™

 

핵심은 대파가 아니라 기후위기라는 녹색정의당

 

 

 

:
Posted by Ritz®™
:
Posted by Ritz®™
:
Posted by Ri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