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

두번째 방법 참고 : BlueStack 에 안드로이드용 앱 설치하기 - 두번째 방법

BlueStack  다운로드 : http://www.bluestacks.com/


1. PC에서 http://androidsight.com  에 접속하여 apk 화일을 직접 다운로드 한다.

- 아래 그림의 분홍색 부분에서 KaKaoTalk 등을 입력하여 검색하면 필요한 파일들이 나오고 다운로드 받는다.

- 보통 zip으로 압축이 되어 있는데 apk 화일로 압축을 푼다.

- 이 찾는 과정이 힘들다면 아래 비밀글로 DropBox에 가입하면  1-2일 이내에 혹은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면 공유한다.

- Mediafire 는 덤으로....


 2012-11-11  1.54.47




2. 그리고 PC나 맥에서 dropbox.com 에 가입하여 apk 파일을 업로드한다.

- DropBox를 이용하는 이유는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할 때 성공율이 가장 높아 DropBox를 권유한다.


Kakaotalk-01


3. 이 단계는 BlueStacks 에서 인터넷을 실행하고 dropbox.com 에 접속하여 apk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다.

- 인터넷을 실행하는 방법은 트위터를 실행하여 dropbox.com을 입력하여야 한다.

BlueStack 05

- 위 그림에서 트위터가 실행이 되면 "Sign Up"을 눌러주고 "Terms And Services"를 클릭하여 주면 인터넷으로 접속이 된다.

- 이때 dropbox.com  을 입력하여 접속한다.

DropBox 01

APK Install

APK Install

APK Install 02

- 이 그림에서 다운로드 완료된 APK를 더블클릭하여 설치과정으로 진입한다.

APK Install 03

APK Install 04

 2012-11-18  6.53.57

- 열기를 클릭하여 설치된 앱을 실행하거나 완료를 눌러 설치를 마무리 한다.



4. File Manager가 요긴하게 사용될 것이다.  위 목록에 있는 모든 파일들을 가능한 다 설치해 주는 것이 적절하다.


5. 또한 카톡같은 경우 기존에 구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설치실패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Astro 같은 툴을 이용하여 기존 설치된 파일은 제거하고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
Posted by Ri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