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저는 39세입니다. 저는 직업도, 학력도, 기술도 없습니다. 저는 제가 루저라는 것을 압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는 39살입니다. 저는 직업도, 교육도, 기술도 없습니다. 제가 루저라는 걸 알아요.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 인생에서 목적 없이 방황하는 시기가 있었고, 그 때문에 때때로 패배자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럴 때면 저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진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인생에서 가치감을 느끼고 싶을 때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을 돕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벌거나 직업적 영광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내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했나?"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보세요. 이 질문에 대한 정직한 대답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한 일을 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자선단체에 수백만 달러를 기부할 필요는 없습니다. 불우한 어린이가 글을 읽거나 더 잘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혼자 있는 노인들을 방문하여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기쁨을 선사하세요. 무료 급식소에서 자원봉사를 하며 웃을 일이 거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웃어주세요. 다른 사람을 돕는 일에서 의미를 찾으세요. 내가 가진 기술을 활용하여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을 하세요.

스스로 포기하고 도전을 멈추면 패배자일 뿐입니다. 직업적 성공은 인생에서의 성공의 한 척도일 뿐입니다. 훌륭한 직업이나 고등 교육을 받지 못했거나 많은 기술을 숙달하지 못했더라도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사람이 되어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자신이 가진 것을 다른 사람을 돕는 데 사용할 방법을 찾으면 자신이 패배자라는 느낌을 훨씬 덜 받을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더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돕게 될 수도 있습니다.

https://www.quora.com/qemail/tc?al_imp=eyJ0eXBlIjogMzMsICJoYXNoIjogIjIyNDg0MzcwMTIxMDc0OTk1MjV8MXwxfDI2NjkxMjEyOSJ9&al_pri=0&aoid=bataCE4xlKu&aoty=1&aty=4&cp=1&et=2&id=3e46965625cf440fb51532a358516895&uid=jUsGed73uCQ 

 

I am 39 years old. I don't have a job, education, or skills. I know I am a loser. What should I do now?

Troy Wilson-Ripsom's answer: So, I have had periods of aimless wandering in my life and they have left me at times feeling like a loser. When that happens, I find a way to do something to help people. It may seem cliché but when you need to feel a sense o

www.quora.com

########################################################################################

하기사 그걸 가르쳐 주어도 못하는 1.2kg 바윗덩어리를 어깨위에 얹고 다니는 돌덩어리도 있고보면,,,,,

심지어 시뮬레이션까지 보여주었는데도,,,  에라이

:
Posted by Ri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