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2010. 6. 7. 17:56

BootCD 종류 Hackintosh/Install2010. 6. 7. 17:56


- ➀기가바이트 보드 시리즈인 경우: Rebel EFI DVD : http://x86osx.textcube.com/383

- ➁ Empire EFI CD 이미지

- ➂ iBootCD 이미지

- ➃ KakeWalk CD 이미지



Snow Leopard 용 BootCD일 뿐입니다. Boot-132 Snow Leopard용이죠.

UltraISO 등으로 반드시 2배속 혹은 4배속으로 구워서 부팅합니다.
psystar에서 RebelEFI 이름으로 재 컴파일 수정 보완해서 팔아먹다가 들통났었고 뭐 누구시더라 개발한 원 개발자분이 있죠.  
아뭏든 이름을 여러가지로 명명해서 헷갈리긴 하지만 나름 다양한 보드에 맞게 나오는 터라 설치하는 유저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MultiBeast 는 Retail설정용 패키지입니다.

위 모두 Snow Leopard Retail DVD를 이용하여 설치할 때 편리한 부팅용 시디입니다.


설치이후 작업
다음 작업은 RebelEFI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설치가 되고 난 후 하드디스크로 부팅하기 위하여 Multibeast를 실행하여 부트로더까지 설치하였지만, 부팅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하여 줍니다.

1. iBoot.iso화일을 더블클릭하면 아래그림처럼 자동으로 마운트됩니다.











2. 그림처럼 Extra폴더에 보면 Preboot.img화일을 다시 더블클릭하여 마운트 시키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일이 보일 것입니다.













3. 위 그림의 Extra 폴더를 드래그앤 드랍으로 하드디스크의 최상위(Root)폴더에 복사하여 주고 재부팅하여 부팅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합니다.




:
Posted by Ri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