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28
  • 29
  • 30

준미물

다음 사이트에서 OSX86 Tool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pcwizcomputer.com/osx86tools/index.php

기타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간단하게 설치하는 것이 향후 Software Update가 나오더래도 간단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1. 기존 Apple사에서 제공하는 Nvidia 드라이버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2. com.Apple.boot.plist에 GFX-String만 적용하여 줍니다.

3. 기타 해킨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므로 향후 버전 업그레이드시에도 간편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4. 기타 불필요한 패키지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므로 유지보수하기에도 간편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순서대로 하여 주면 됩니다.


1. OSx86 Tool을 실행시켜, "Add EFI Strings/Boot Flag" 를 클릭한다.

2. "GFX Strings"를 선택한다.

3. GFX String Creator에서 "Choose"를 클릭한다.

4. 화면에 표시되는 그래픽 카드중 자신에 맞는 그래픽 카드를 선택한다.

5. 전 화면의 Hexadecimal EFI String (device-properties) 의 항목의 GFX-String 값을 복사한다.

6. 전 화면의 Boot Editor 에 그림과 같이 붙여넣어주고 "Apply changes to com.apple.Boot.plist"를 클릭하여 적용하여 준다.


7. 추가하여

/Library/Preferences/SystemConfiguration/com.apple.Boot.plist 화일에 적용된 것을 확인하고 /Extra폴더에 com.apple.Boot.plist 화일을 복사하여 준다.


:
Posted by Ritz®™